안녕하십니까?
PIMS 유지보수팀입니다.
현재 일부 사용자가 로그인 후에 "페이자가 작동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화면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임시로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크롬/엣지 주소창에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엣지 주소창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크롬 -> chrome://net-internals/#hsts 을 입력하고 표시되는 화면에서 pms.kca.kr 을 입력하고 [Add]버튼을 클릭

엣지 -> edge://net-internals/#hsts 을 입력하고 표시되는 화면에서 pms.kca.kr 을 입력하고 [Add]버튼을 클릭

발생원인은 사용자 클라이언트와 서버간의 통신에 보안통신이 해제되어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해당 설정으로 보안통신으로만 통신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서버운영팀과 해당 문제를 인지하여 처리중에 있습니다.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