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MS 사업정보관리시스템

공지사항

[필독]PIMS 접속 후 페이지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메시지 표시 경우 조치법

  • 등록일 : 2025-02-06
  • 조회수 : 21,246

안녕하십니까?


PIMS 유지보수팀입니다.


현재 일부 사용자가 로그인 후에 "페이자가 작동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화면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임시로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크롬/엣지 주소창에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엣지 주소창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크롬 -> chrome://net-internals/#hsts  을 입력하고 표시되는 화면에서 pms.kca.kr 을 입력하고 [Add]버튼을 클릭


엣지 -> edge://net-internals/#hsts  을 입력하고 표시되는 화면에서 pms.kca.kr 을 입력하고 [Add]버튼을 클릭





발생원인은 사용자 클라이언트와 서버간의 통신에 보안통신이 해제되어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해당 설정으로 보안통신으로만 통신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서버운영팀과 해당 문제를 인지하여 처리중에 있습니다.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