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CA 기금사업관리팀입니다.
방발기금운용관리규정, 정진기금운용관리규정 및 하위 부속지침 개정(3.30)에 따라 변경된
제도관련, 사업관리시스템(PMS)관련 문의가 많습니다.
'21년 ICT기금 제도개선에 따라 KCA는 관리기관으로, NIPA, NIA, KISA 등은 전담기관으로 역할이 변경되었습니다.
협약하신 상위기관(NIPA, NIA, KISA 등)의 역할이 전담기관으로 변경됨에 따라 기금사업 사업수행 관련 문의는 상위기관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그 외 사업관리시스템(PMS) 사용에 관해 어려움이 있으시면 아래 5개의 시연영상을 시청부탁드립니다.
1) 사업등록 / 카드발급 방법
2) 사업수행기관 등록 방법
3) 사업변경 / 교부신청* 방법 (*교부신청은 사업수행기관 해당없음)
4) 전자정산 / 집행등록 방법
5) 보고서 제출 / 부정당제재 검색 방법
1. 사업등록 / 카드발급 방법 | 2. 사업수행기관 등록 방법 |
3. 사업변경 / 교부신청 방법 | 4. 전자정산 / 집행등록 방법 |
5. 보고서 제출 / 부정당제재 검색 방법 | |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o 시스템 관련 문의 : 061-350-1691, 1693
o 제도관련 문의 : 061-350-1263 ~ 9